top of page

[지식정보] 리테일 변신(Retail Transforming)은 새로운 균형점(New Equilibrium)으로 가기 위한 현상

리테일 산업은 강해지면서 다양화되고 있다. 가격, 편의성, 이용성을 최대화 하고 있는 효율적 플랫폼으로 인해 소비자 선택은 확대되고 있다. 리테일 판매의 대부분은 여전히 건물형에서 발생되고 있지만 이커머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분야를 넓히고 있다. 예를 들어 예전에는 온라인이 취급하기 어렵다는 럭셔리 상품 까지 다루고 있다. 새로운 리테일러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둘 다 다루는 “Omnichannel” 영업으로 시작을 할 수 있다. 지금 당장 건물형 리테일이 해야 할 일은 소비자가 쇼핑하러 오길 좋아하는 점포를 만드는 것이다.

자료: Emerging Trends in Real Estateᆴ United States and Canada 2019, pwc, Urban Land Institute

델코지식정보

https://www.delco.co.kr/knowledge/category/%ED%95%B4%EC%99%B8%EB%A6%AC%ED%85%8C%EC%9D%BC

http://www.retailon.kr/on/bbs/board.php?bo_table=r1_02&sca=%ED%95%B4%EC%99%B8%EB%A6%AC%ED%85%8C%EC%9D%BC

 

* 리테일온 사이트와의 연계로 전문 보기 서비스는 리테일온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 지식정보 구독하기

델코가 엄선한 국내외 도시·부동산 트렌드를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