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일본 복합 쇼핑몰의 차별화 전략 ‘긴자식스(Ginza Six)’
도쿄의 관광 명소로 알려진 긴자에서 2017년 4월 복합 쇼핑몰 긴자식스(Ginza Six)가 오픈했다. 긴자식스는 쇼핑과 아트(art)를 접목해 다른 곳들과의 차별화를 뒀다. 긴자식스의 맨 위층인 6층에 쓰타야 서점은 아트 서점이라고 불리며 6만 권이 진열된 책장 사이에 170개의 좌석을 마련했다.
자료:
http://ginza6.tokyo/pressroom/
http://retailing.co.kr/article/special.php?CN=105&mode=view&art_idx=2501&page=2#
델코지식정보 http://www.delco.co.kr/knowledge/category/%ED%95%B4%EC%99%B8%EB%A6%AC%ED%85%8C%EC%9D%BC
* 리테일온 사이트와의 연계로 전문 보기 서비스는 리테일온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전문보기 및 자료다운로드(PDF) : 일본 복합 쇼핑몰의 차별화 전략 ‘긴자식스(Ginza Six)’.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