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호텔/리조트 고객세대 변화에 따라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젊은 밀레니얼 세대의 인구와 구매력이 증가하면서 호텔/리조트 고객세대에도 큰 변화가 생기고 있다. 이들은 항상 시간이 부족하기에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리조트 보다 도시체험을 더 선호한다. 또한 이들이 원하는 니즈도 종전의 베이비부머 세대가 원하는 것과 다르다. 따라서 호텔/리조트 업계는 해야 할 일과 해서는 안 될 일을 구분해야만 한다. 자료다운로드 : 호텔/리조트 고객세대 변화에 따라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pdf
젊은 밀레니얼 세대의 인구와 구매력이 증가하면서 호텔/리조트 고객세대에도 큰 변화가 생기고 있다. 이들은 항상 시간이 부족하기에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리조트 보다 도시체험을 더 선호한다. 또한 이들이 원하는 니즈도 종전의 베이비부머 세대가 원하는 것과 다르다. 따라서 호텔/리조트 업계는 해야 할 일과 해서는 안 될 일을 구분해야만 한다. 자료다운로드 : 호텔/리조트 고객세대 변화에 따라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