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백화점 유통채널 다양화 2017년 전망

우리나라 백화점은 매출 성장이 안 되어 힘들어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출점할 곳을 다 나가 있고, 성숙기를 이미 지나쳤으며, 아울렛과 온라인 쇼핑 급성장으로 시장을 잠식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백화점은 다양한 유통채널을 전개하고 있다.

자료: 리테일매거진 2017년 1월호

대한상공회의소 2016년 유통시장 평가 및 2017년 전망 2016.12.08

A.T. Kearney의 “Future of Retail” - 미래 디지털 혁명과 유통산업 전망, 상공회의소 제24차 유통위원회 2016.11.29.

델코지식정보 http://www.delco.co.kr/knowledge/category/%EA%B5%AD%EB%82%B4%EB%A6%AC%ED%85%8C%EC%9D%BC

리테일온 http://www.retailon.kr/on/bbs/login.php

 

 

자료다운로드: 화점 유통채널 다양화 2017년 전망.pdf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 지식정보 구독하기

델코가 엄선한 국내외 도시·부동산 트렌드를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