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대화형 커머스(conversational commerce) 시대

메시지를 보내는 일(메시징 messaging)은 개인이나 기업이나 공통적으로 이미 모두가 소통하는 수단으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따라서 모바일 쇼핑 방식이 사이트에서 직접 검색하는 형태에서 메시지 주고 받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대화형 커머스에서는 내가 원하는 제품을 ‘질문’을 통해 요청하면 ‘퍼스널 쇼퍼’ 처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준다.


  •  

파일 다운로드: 대화형 커머스(conversational commerce) 시대.pdf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 지식정보 구독하기

델코가 엄선한 국내외 도시·부동산 트렌드를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