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_식음 결합형
기업에서 큰 투자 없이도 고객에게 기능적 혜택을 주기 위해 마케팅 협력차원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매장의 도입에서 최근 고객에게 체계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자체의 융복합화를 하여 감성적·생산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매장들을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재인용자료:
패션리테일 2015. 10월호
http://blog.naver.com/babu0072/220442831088
http://blog.naver.com/fishmail/220469420304
http://blog.naver.com/rabbit_1219/220355933789
http://blog.naver.com/netking7600/220378495825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61513130552824&outlink=1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149951
델코지식정보 국내리테일 http://www.delco.co.kr/pages/sub4_0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