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_식음 결합형

기업에서 큰 투자 없이도 고객에게 기능적 혜택을 주기 위해 마케팅 협력차원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매장의 도입에서 최근 고객에게 체계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자체의 융복합화를 하여 감성적·생산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매장들을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재인용자료:

패션리테일 2015. 10월호

http://blog.naver.com/babu0072/220442831088

http://blog.naver.com/fishmail/220469420304

http://blog.naver.com/rabbit_1219/220355933789

http://blog.naver.com/netking7600/220378495825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5061513130552824&outlink=1

http://www.naeil.com/news_view/?id_art=149951

델코지식정보 국내리테일 http://www.delco.co.kr/pages/sub4_01.htm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리얼티그룹 / 델코컨설팅그룹 / 델코에셋

© 2019 by Delco Realty Group. All rights reserved.

대표: 최 민 성

델코리얼티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718

​이메일:  mail@delco.co.kr
전   화:  (02) 508 - 8400                팩   스:  (02) 508 - 8422

주   소:  06153 서울 강남구 선릉로 108길 31-1 Loft-D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