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스토어 콜라보레이션 _문화콘텐츠 결합형

October 15, 2015

기업에서 큰 투자 없이도 고객에게 기능적 혜택을 주기 위해 마케팅 협력차원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매장의 도입에서 최근 고객에게 체계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장 자체의 융복합화를 하여 감성적·생산적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매장들을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재인용자료: 

패션리테일 2015. 10월호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1107000116

http://blog.naver.com/swsanghee/220425422891

http://blog.naver.com/ekdnadl11/220354104617

http://blog.naver.com/koclubgo/220449651134

http://blog.naver.com/cathy0113/220463009842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41107000116

http://blog.naver.com/daletcoffee

 

델코지식정보 국내리테일 http://www.delco.co.kr/pages/sub4_01.htm

파일 다운로드: 스토어 콜라보레이션_문화콘텐츠 결합형.pdf

Please reload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리얼티그룹 / 델코컨설팅그룹 / 델코에셋

© 2019 by Delco Realty Group. All rights reserved.

대표: 최 민 성

델코리얼티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718

​이메일:  mail@delco.co.kr
전   화:  (02) 508 - 8400                팩   스:  (02) 508 - 8422

주   소:  06153 서울 강남구 선릉로 108길 31-1 Loft-D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