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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정보] SPA브랜드 유니클로, 스파오, 포에버 21의 중국 진출

중국 SPA 시장은 해외기업의 적극적인 진출과 중국 본토 기업의 확장이 공존하는 기회의 시장이다. 유행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유행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곳은 바로 SPA브랜드이다. 유니클로는 중국의 대중적 중산층 브랜드로 자리잡았고, 스파오는 한류열풍을 제대로 활용하여 중국에서의 포지셔닝에 성공하였다. 그리고 포에버21은 중국에 처음 진출한 미국 SPA 브랜드라는 것과 럭셔리한 대형 매장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인 호응으로 이어졌다. 이번호에서는 중국패션시장에 진출한 SPA브랜드 유니클로, 스파오, 포에버21 에 대하여 알아보자

참고자료: 패션비즈 7월호

추가자료: 델코지식정보 해외 리테일 http://www.delco.co.kr/pages/sub4_02.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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