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아웃도어시장의 세분화와 미래

아웃도어시장의 세분화와 미래 - 국내리테일StartFragment

웰빙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아웃도어시장이 폭발적으로 증가 하고 있다. 또, 젊은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일상생활에서도 연출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형 아웃도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등산과 운동 같은 성취감을 위한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생활에 깊숙이 들어왔고, 성인을 위한 상품뿐만이 아니라 키즈 라인을 추가적으로 런칭 하여 패밀리 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아웃도어 시장의 세분화와 미래에 관하여 살펴보기로 한다. 추가적인 자료는 델코지식정보(www.delco.co.kr) 참조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 지식정보 구독하기

델코가 엄선한 국내외 도시·부동산 트렌드를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