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
홈으로
회사소개
사업영역
사업실적
델코지식정보·칼럼
델코문화예술
델코뉴스룸
더보기
July 17, 2012
|
델코
일본 홈센터 업계는 종전의 원스톱쇼핑을 추가하던 대형 종합점에서 최근 특정 카테고리 위주의 소형 전문점으로 그 포맷을 바꾸어 나가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일본의 사례연구를 통해 우리나라의 홈센터 전문점의 미래를 예측해 본다.
관련 자료는 RETAIL MAGAZINE 2012년 5월호를 참조하였다. 추가적인 자료는 델코지식정보(www.delco.co.kr)를 참조.
홈센터
델코지식정보 (959)
국내리테일 (184)
해외리테일 (152)
관광·레저 (52)
도시·지역·복합개발 (126)
오피스·주거·산업물류 (93)
자금·트렌드 (310)
도시문화 (43)
최민성 칼럼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