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정보] 국내외 유통업계의 글로벌 확장, ‘현지화+표준화’가 성공 열쇠

국내외 유통업계의 글로벌 확장, ‘현지화+표준화’가 성공 열쇠

국내외 유통업계는 자국 시장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일환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해외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이 같은 글로벌화는 기업의 매출 증진에 기여할 뿐 아니라 선두업체간 합작을 통해 새로운 포맷이 탄생하고, 진출국의 소비수준을 향상시키는 등 유통산업 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핵심 동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관련 자료는 리테일 메가진 2012년 5월호를 참조하였고, 추가적인 자료는 델코지식정보 ( www.delco.co.kr ) 참조 바람.

라이브러리 목록

델코 지식정보 구독하기

델코가 엄선한 국내외 도시·부동산 트렌드를 이메일로 편리하게 받아보세요.